팝업레이어 알림

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.
     유머포럼
  유모포럼 게시판은 글작성시 포인트 500점을 드립니다. (댓글 100점)   

훈련기 파편에 지붕 뚫리고 차량 파손..공포에 떤 주민들

정선서 0 19 0 0

【 앵커멘트 】 훈련기가 추락한 야산 옆에는 20여 가구가 사는 작은 마을이 있는데요. 하늘에서 쏟아진 훈련기 파편이 차량과 집을 부수기도 했습니다. 다행히 인명 피해는 없었지만, 마을 주민들은 불안감을 떨치지 못했습니다. 강진우 기자가 보도합니다.

【 기자 】 훈련기가 떨어진 야산에서 불과 1km 거리에 있는 사천 옥정마을.

동네 한가운데에 주차해둔 차량이 심하게 부서져 있습니다.

충돌한 훈련기의 잔해가 차량을 덮친 건데, 또 다른 파편은 집에도 떨어졌습니다.

▶ 스탠딩 : 강진우 / 기자 "이곳은 비행기 잔해가 떨어진 집안입니다. 보시는 것처럼 지붕이 뻥 뚫려 있습니다."

아찔한 순간을 겪은 집주인은 놀란 가슴을 쓸어내렸습니다.

▶ 인터뷰 : 피해 집주인 "여기 떨어졌으면 내가 죽었을 것이고…"

사고 장면을 직접 목격한 주민은 끼니를 거를 정도로 충격에 빠졌고,

▶ 인터뷰 : 마을 주민 " 공중에서 터져서 날아가는 것을 직접 봤어요. 낙하산 등등 날아다니는 것들 다 봤습니다."

훈련기 파편이 떨어지는 소리에 공포를 느낀 주민은 집안에 들어가지도 못할 만큼 불안해하고 있습니다.

▶ 인터뷰 : 마을 주민 "뭐가 펑하더라고, 나가보니까 산에서 불이 나고 교회에서 시커먼 연기가 올라오더라고 얼마나 놀랐다고요, "


http://news.v.daum.net/v/20220401193743715

0
0
0 Comments
포토 제목
Category
State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